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네치킨 메뉴 추천(+가격,청양마요,소이크런치 인기메뉴 정보)

by INFORMATION 2020. 10. 31.
반응형

네네치킨 메뉴 추천(+가격정보,신규메뉴,잘나가는 메뉴 정보)

 

네네치킨

반갑습니다. 오늘도 저녁시간 맛있는 치느님 영접을 위해 검색을 타고 들어오신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 할 이야기는 네네치킨 메뉴추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유재석씨가 광고해서 더욱 유명해진 네~네~ 치킨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어서 많이 시켜먹은 브랜드는 아니지만 인기있는 브랜드죠? 아래에서 네네치킨 인기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기 네네치킨 메뉴

네네치킨은 파닭이 유명하죠? 옛날얘기지만 제가 군대에 있을때 선임이 사온 파닭을 처음 먹어봤는데 아직도 그맛을 잊을 수 없네요. 맛있는건 둘째치고 파닭의 오묘한맛에 빠져 한동안 파닭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꽤 오래됀 얘기인데 네네치킨에서 파닭을 처음 만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당시에는 제 기억으로 파닭이 대중적이지 않고 저도 치킨을 좋아하는데 파닭은 처음보고 먹은 기억이 있네요. 네네치킨 쇼킹핫과 치즈스노윙은 안먹어봤습니다.

 

네네치킨 인기메뉴

네네치킨 청양마요/소이크런치/소이갈릭

 

아래에서 네네치킨 가격과 메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는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것을 알려드립니다.(출처-네네치킨 홈페이지)

 

네네치킨 메뉴

1.스페셜치킨

스페셜치킨

2.후라이드치킨

후라이드치킨

3.양념치킨

양념치킨

4.웰빙치킨

 

웰빙치킨

5.구운치킨

구운치킨

6.반반메뉴

반반메뉴

7.반반반메뉴

 

반반반 메뉴

8.순살치킨

 

순살 치킨

9.사이드메뉴

사이드메뉴

메뉴가 정말 많네요. 큰 브랜드라서 그런지 메뉴가 많습니다. 메뉴가 많아도 보통 시켜먹는것만 드시기 때문에 다양하게 먹기는 쉽지 않은데요. 괜히 궁금해서 시켜먹었다가 실패한 기억이 몇번 있어서 저도 보통 시켜먹는 브랜드,시켜먹는 통닭만 먹습니다.

 

정 궁금해서 시켜먹어보고 싶으면 인터넷에서 후기를 많이 찾아보고 고심한끝에 시켜먹곤 합니다. 아래는 네네치킨에서 요즘 핫하다는 메뉴 3가지 청양마요,소이크런치,소이갈릭 후기 입니다. 추천메뉴는 아니고 인기메뉴입니다.

 

 

 

네네치킨

네네치킨

nenechicken.com

 

1.네네치킨 청양마요

청양 마요

네네치킨 청양마요는 네네파닭처럼 양파채,청양마오쇼소,청양고추가 따로 동봉되어 옵니다. 여기서 부먹파,찍먹파로 나누는데 다 갖다부어서 먹는분도 계시고 소스만 따로 만들어서 찍어먹는 분도 계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찍먹을 좋아해서 먹는다면 찍어먹겠네요. 양파채와 소스도 넉넉하게 오니까 걱정없이 드시면 됩니다. 대체적으로 평이 좋습니다.

 

네네치킨 메뉴추천

네네치킨 청양마요/네네치킨 파닭

 

네네치킨

2.네네치킨 소이크런치

소이크런치콤보

네네치킨 소이크런치입니다.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간장베이스로 바삭하게 튀겨낸 메뉴인데요. 저도 개인적으로 간장베이스를 좋아해서 순살간장치킨을 자주 시켜먹습니다. 네네치킨 소이크런치는 보통 감자나 떡과 같이 오는데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지만 배달시 눅눅함은 피할 수 없는것 같습니다. 후기를 살펴보면 다른 간장베이스 치킨들과 크게 차이는 없다고 하고 평이 노말한것 같습니다. 간장치킨하면 사실 교촌윙콤보가 좀 유명한 편이기 때문에 소이크런치가 경쟁력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지금까지 네네치킨 메뉴추천과 메뉴,인기메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즐닭 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기믹 뜻(+기믹래퍼,마미손,퀸와사비,캐리건메이,타쿠와,지호지방시)

기믹 뜻(+랩기믹,기믹래퍼,쇼미더머니9 기믹판독기 코드쿤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쇼미더머니9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코드쿤스트가 말한 '나는 기믹 판독기' 라는 말

kimggultip.tistory.com

 

 

김국환 나이 타타타 부른 가수

김국환 나이 타타타 부른 가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국환씨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한 간단한 글을 적습니다. 여러분은 가수 김국환씨 하면 어떤 생각이 먼저 드시나요?저는 어릴적 많은

kimggult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