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 꿀팁

가수 요요미 나이 프로필 화제

by INFORMATION 2019. 12. 9.
반응형

가수 요요미 나이 프로필

 

가수 요요미라고 들어 보셨나요? 가수 요요미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얼마전에 유재석씨가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아침마당에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때 앞자리에 요요미씨도 함께 출연해 실검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요요미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요요미 나이 노래

베스트 노래 모음

 

아침마당 출연

 

저는 가수 요요미씨를 아침마당에서 보기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유튜브를 자주 보는 편인데 유튜브 광고에 모 저축은행에서 광고를 하나 냈는데, 그때 광고모델이 요요미씨 였어요. 노래가 워낙 중독성이 있고 광고를 잘 만들어서 그 광고가 나오면 스킵을 안하고 다 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그 광고모델을 검색했더니 가수 요요미씨가 부른 노래 였습니다.

 

 

요요미씨는 아침마당에 출연해 방청객석에 응원을 온 아버지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습니다. 아버지는 30년넘게 무명가수 생활을 하셨는데 요요미씨가 유명해져서 아버지의 한을 풀어주겠다고 다짐하기도 했죠. 요요미씨는 개인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유명한 트로트가수 선배들의 노래를 부르거나 일반 가요를 불러 동영상을 올리고 있더라구요. 약간 트로트버젼 제이플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구독자도 18만명이나 되네요.

 

 

가수 요요미씨의 본명은 박연아 입니다.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 만 25세 나이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체 스펙은 키가 160cm에 몸무게는 40kg정도로 나와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이구요. 최종학력은 청주여자고등학교 졸업으로 나와있네요. 데뷔는 2018년도 2월23일 정규1집 - 데표곡 이오빠 뭐야 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리고 꾸준한 방송활동을 통해 TV에 얼굴을 내비췄고 지금은 많은 팬층을 보유한 트로트 가수가 되었습니다. 

 

 

요요미1
요요미4

요요미씨는 혜은이닮은꼴로도 유명하고 트로트계의 아이유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큰 눈망울에 귀여운위모로 많은 별명을 가지고 있네요. 얼굴도 동안이라 트로트계 아이돌이라고 불릴만합니다. TV예능등 유명한 프로그램에 많이 얼굴을 비춘게 아니라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그래도 신인 가수 치고는 활발하게 꾸준히 활동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유튜브도 꾸준히 업로드하시고 광고도 찍고 가요관련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있네요.

 

 

지난해 송가인씨가 우승하며 정말 화제였던 미스트롯에도 출연을 했는데 거기에서는 많은 주목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쟁쟁한 출연자들 뿐만 아니라 모든 참가자들에게 주목을 하기는 힘들고 주인공이 될만한 출연자들에게 포커싱을 맞추다보니 요요미씨는 아쉽게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꾸준히 활동하는것을 보면 근성도 있고 스타성도 있어서 더 크게 될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도 요요미씨의 활발한 활동들을 기대해 봅니다.

 

요요미5

 

아래는 요요미씨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영상 입니다. 감사합니다.

 

youtu.be/GT5Kby9V57Q

 

https://kimggultip.tistory.com/24

 

김국환 나이 타타타 부른 가수

김국환 나이 타타타 부른 가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국환씨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한 간단한 글을 적습니다. 여러분은 가수 김국환씨 하면 어떤 생각이 먼저 드시나요?저는 어릴적 많은 ��

kimggultip.tistory.com

https://kimggultip.tistory.com/61

 

무릎통증 치료법

무릎통증 치료와 운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릎통증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평소에 무릎통증이 있으신분들 생활에 불편이 많으실텐데요. 이 통증은 사람이 직립보행에 바로 문제가 생기기 때문

kimggultip.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