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 꿀팁

이승우 돼지불백 조롱당하는 이유

by INFORMATION 2020. 2. 13.
반응형

이승우 돼지불백 조롱 이유

 

이승우 선수를 인터넷에 치면 기사밑에 꼭 달리는 댓글이 있습니다. 돼지불백,빛나라지식만만세 등 이런 댓글들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게 된 이유가 뭘까요? 이승우 선수에게 이런 별명들이 달리게된 이유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승우 선수는 한때 우리나라에서 가장 촉망받던 축구선수 였습니다. 지금은 포털사이트에 돼지불백이라는 조롱댓글이 달리고 있지만,축구 실력뿐 아니라 개성도 넘쳤기 때문에 호불호는 있었지만 많은 인기가 있었습니다. 또 청소년시절 메시가 뛰는 바로셀로나에서 연습을 했기 때문에 코리안 메시라는 별명도 있었습니다.

 

 

 

이때가 이승우 선수가 가장 주목받던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르셀로나 레전드들 이니에스타,메시,네이마르와 사진을 찍으며 역시 코리안메시라는 별명이 어울리는 이승우 였습니다. 하지만 이승우에게 시련들이 찾아 오게 됩니다.

킹이스백,돼지불백 사건들이 일어납니다 아래에서 보시죠.

 

 

 

바르셀로나 유소년시절 계약문제로 여러시즌 출장정지를 당하며 기량하락으로 이어졌고 나이가 들어 프로무대 데뷔를 준비해야할때 바르셀로나 2군에서 생활을 접고 세리에B 베로나로 날아갑니다. 하지만 베로나에서도 큰 활약을 펼치지 못하였고 또다시 벨기에로 향합니다. 그래도 베로나에서는 가끔 선발출전하는 소식을 들을 수 있었지만 이적한 신트트라위던에서는 연습경기에서 조차 이승우 선수를 보기 어려웠습니다. 

 

 

 

 

 

 

이승우 선수는 예전에 대선배인 이영표선수의 조언에 SNS에 다소 공격적으로 답변으로 받아친적이 있습니다. 이를 보고 많은 네티즌들이 이승우선수에 태도에 대해 문제 삼은적이 있었습니다. 이후에도 이승우 선수의 다소 튀는 행동들이 평소에 이승우 선수를 달갑게 보지 않던 많은 네티즌들의 공격대상이 되었는데요. 이승우 선수가 프로무대에 데뷔하게되자 유소년 시절때와는 달리 기량하락으로 안좋은팀을 전전하며 이적하게 되자 후전드,돼지불백이라는 별명을 붙여 조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뒤로 돼지불백,빛나라지식만만세등 조롱하는 댓글들이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퍼지면서 따라다니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이승우 선수가 이런 점들을 다 극복하고 다시 유소년시절 날아다녔던 것처럼 기량에 날개를 펼쳤으면 좋겠습니다. 네티즌분들도 이승우선수에 대한 조롱 보다 응원으로 이승우 선수가 다시 힘낼 수 있게 도와주세요. 이승우 선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