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 꿀팁

이혜근 남편 직업 화제

by INFORMATION 2020. 1. 20.
반응형

이혜근 남편 조신우 직업 화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혜근씨에 대한 소식 전해볼까 합니다. 배우 이혜근씨가 얼마전 케이블티비 프로그램인 '얼마예요'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혜근씨 뿐만 아니라 남편과 남편 직업까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뿐만 아니라 이전에도 남편인 조신우 씨와 방송에 몇번 출연한 적이 있어 아시는분도 있으실거에요. 그럼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혜근 조신우
이혜근 조신우2

 

여러분은 배우 이혜근씨를 잘 아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얼굴은 많이 본것같은데 이름까지 잘 아시는분은 없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주연급 배우보다는 조연급 배우로 오랫동안 티비출연을 하신분입니다. 이 글을 적기위해 자료를 찾아보던중 배우 이혜근씨가 출연한 드라마들을 봤는데 많은 작품에 출연하셨더라구요.

배우 이혜근씨는 올해 1974년생 47세의 나이 입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연기자 생활도 벌써 오래되셨네요. 드라마 뿐만 아니라 뮤지컬,방송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셨습니다. 

이혜근2

비디오 영심이로 유명했었던 아역시절 이혜근씨입니다. 아역배우에서 성인배우까지 꾸준한 연기활동을 하면서 출연한 드라마로 주몽,장흐빈,대장금,이순신,태조왕건등 많은 사극에 출연한 경력이 있고 마수리,세친구 같은 시트콤,어린이 드라마와 딸부잣집,사랑이 꽃피는 나무등 인기티비드라마등에도 다수 출연하셨습니다.

 

그리고 이혜근씨는 현재 남편인 조신우씨와 2003년도에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두명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혜근씨 가족사진1
이혜근씨 가족사진2

 

그럼 최근 티비출연에 이혜근씨와 이혜근씨 남편인 조신우씨의 직업이 화제가 된 이유가 무엇일까요?

부부가 최근 티비에 출연해 과거 이야기들을 많이 하는데 조신우씨가 하는일이 직장인이 아니라 사업가다 보니 사기도 많이 당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시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이때 부부사이도 좋지 않았고 이혜근씨가 우울증도 겪었다고 털어놔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혜근 조신우4
이혜근 조신우6

지금은 아픈 과거를 다 잊고 누구보다 사이 좋은 부부라고 밝혔습니다. 힘든시기가 있었지만 다 지나간 시간들이고 현재에 만족하는 두분의 모습이 방송에서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혜근씨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며 두분의 행복을 바라겠습니다. 오늘 이혜근씨와 이혜근씨 남편 조신우씨 직업이 화제가 된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문자님들도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