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TV 꿀팁

정국 타투이스트 미주 무슨관련?

by INFORMATION 2020.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국 타투이스트 미주 관련 연예계 소식입니다.

BTS 하면 누굴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재 팬이라 누구라 할것없이 다 좋아합니다. 그룹으로 뭉쳤을때 더 멋있는 그룹같습니다. 사실 아이돌에 관심이 없는 아재팬이지만 좋은 노래들이 많더라구요. 춤도 정말 잘추구요. 몇년전에 사촌동생 졸업식에 갔다가 남자아이들이 졸업식 발표회?같은 행사때 다들 방탄소년단 노래에 맞춰 춤을추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때 방탄소년단을 잘 몰랐는데요. (슈퍼주니어,빅뱅,투피엠... 너무 아재인가요.)

몇년 후에 방탄소년단이 이렇게 대성할줄 몰랐습니다. 계속해서 한국콘텐츠 부흥에 힘써주길 바랍니다.

BTS화이팅입니다!!

 

 

BTS1
BTS2

 

이상한 소리가 길었네요. 오늘은 정국 타투이스트 미주 관련한 소식을 간단하게 적겠습니다. 인터넷에 방탄소년단이 세계 각국을 돌며 성공적인 콘서트를 마친다는 소식과 함께 한류열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소식 많이들 접해보셨죠? 저도 이런 기사 볼때마다 너무 좋아서 가끔 BTS 멤버들을 검색해보기도 합니다. 그런데 오늘 정국관련 소식을 듣고 이렇게 적어봅니다. 관련 소식이 나온지도 조금 됐고 정리가 끝난것같은데 팬으로써 글을 하나 남겨봅니다.

 

BTS3
정국1

정국과 타투이스트 미주라는 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사실 아이돌 열애설은 항상 화제가 됩니다. 더군다나 세계적으로 인기를 올리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중에 하나라면 더욱 화제가 되겠지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타투이스트 미주라는 분과 열애설이 났는데 이게 연예계 기자들이 조사한게 아니라 CCTV로 밝혀진게 또 말이 많았습니다.정확한 기사가 아니라 희미하게 보이는 CCTV때문에 추측성 기사들이 많이 올라왔기 때문이죠. 아래 관련 내용들입니다.

 

 

문제의 사진
해명사진

공식적인 답변은 거제에서 타투샾 직원들과 간단한 회식자리를 가진것으로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술자리에서 찍힌 사진인데, 오해할만한 사진인가요? 제가 약간은 보수적인 아재까진 아니지만 그냥 친한사이정도라면 저정도 장난스러운 포옹은 할 수 있는걸로 보입니다. 당사자들이 아니라고 하는데 그냥 아닌가보다 하고 마는거지요. 또 나중에 실제로 인정한다면 아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는 거구요. 제가 BTS좋아하긴 하지만 이런 부분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너무 깊은 관여는 자기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이 사건으로 스트레스를 받았을 정국씨와 미주씨 그리고 아미팬분들 모두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